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 성서 용산동 맛집 추천, '구닭다리' 숯불에 구운 닭다리살

by *\(^o^)/* 2020. 5. 17.

 숯불에 구운 닭다리

'구닭다리'



성서 용산동에서 이미 유명한 맛집이에요

성서 구닭다리 닭구이

주말도 아니었는데 손님이 꽉차서 자리가 없더라구요
대기도 한팀있었구요
그래도 어쩔수없이 저희도 예약 걸어놓고
가게앞에서 대기했어요!!!!
정말 평일에도 사람이 꽉차다니
이것만으로도 동네 맛집 인정할 만하죠

원래 이름은 숯닭인가 그랬는데
한참전에 이름이 한 번 변경되어서
지금의 숯불에 구운 닭다리살이 되었어요ㅎㅎ
줄여 읽으면 구닭다리!

가게 내부에 9테이블과 테라스에 4테이블정도로
총 13테이블 정도 되겠네요ㅎㅎㅎ


 


구닭다리 메뉴판

구닭다리 메뉴판

메뉴판이에요


기본으로 시키는선 육계닭다리살이에요
양념이 3가지 종류가 있는데
(고추장양념, 마늘간장양념, 소금구이)
다~~~맛있는데
저는 마늘간장양념을 제일 많이 시켜먹은 것 같아요

 

고추장양념은 아무래도 양념이 타서
굽기가 조금 힘든 부분이 있고


소금구이는 담백해서 나름 다이어트할때 시켜먹구요

 

마늘간장이 적당한 양념맛이 배여있어
맛있답니다! 호불호도 거의 없구요


※ 캠핑, 야유회 가실 때

굽지않고 양념 무친 닭 판매!!!!

1kg 20,000원이라고 합니당

 

저도 캠핑갈 때 사보려고

눈여겨 보는 중이에요ㅎ_ㅎ

 

육계닭다리살이랑 토종닭차이는
닭 전체 부위가 들어있냐 정도로 비교하시면 좋아요

 

처음에는 한판을 주문하셔야되고

추가는 반판부터 가능합니다!


육계닭다리살은

한판에 20,000원 (반판 10,000원)

-

토종닭은

한판에 24,000원 (반판에 12,000원)

기본찬은 백김치, 콩나물국, 옥수수콘, 치킨무,
마늘, 고추, 쌈장, 양파장 나와요
군더더기 없이 아주 깔끔한 기본찬 칭찬해요


고기집오면 제가 꼭 확인하는 숯불!


아주 실한 숯불! 여기에선 숯불 부족하다거나
시원치않다거나 그런적이 한번도 없는 것 같아요

오늘도 어김없이 마늘간장양념 육계닭다리살로!

초벌로 한번 구워져서 나온답니다!
닭다리살, 날개2개, 봉2개, 떡 이렇게 나와요

사진 후다닥 찍고나면
조금 덜어내어 주셔서 먹을만큼 조금씩 구워서
먹으면 된답니당ㅎㅎ 초벌해서 주시니
굽기가 많이 힘들지 않고 좋아요



해물닭칼국수

 

 메인 닭구이가 끝나면
언제나 먹어야하는!!!!!!!
잊지말고 먹어야하는 사이드 메뉴,
닭칼국수입니다


얼큰, 담백 두가지로 나누어져있는데
저는 무조건 얼큰으로 먹어요ㅎㅎㅎ제스타일

오자마자 후루룩 먹느라
사진찍는 것도 깜빡했네요ㅎㅎㅎ
양 저정도 아니고 많이 주셔요
엄청 맛있답니다
술안주로도 최고😖
술 먹다보면 꼭 국물 찾게되는데
그 때 딱 시켜서 술이랑 먹으면 정말 찰떡 안주입니다



된장말이

된장찌개, 밥

 

 사이드 1차 칼국수 끝내면
된장, 밥 시켜서 된장말이로 소주한병더~
하고나면 마무리에요ㅎㅎ

이 가게에서 도데체 몇차를 끝내는 건지
여기만 오면 안주가 좋아서 그런지
술을 많이 먹게 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