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금정산 맛집, 등산 후 즐기는 금정산성 '서문국수' 막걸리

by *\(^o^)/* 2020. 5. 8.

금정산 숨은 맛집 '서문국수'

서문국수

부산 금정산에 위치한 '서문국수'

등산 후 오기도 좋고,

화명수목원 들렸다가 오기도 좋은

위치에 있다.

금정산 서문국수 오픈 시간

금정산 서문국수 오픈, 마감시간 참고하세요

오픈 오전 10시 30분

마감 오후 6시

금정산 서문국수 주차장

서문국수 주차는

건너편 공터에 10대정도 댈 수 있고

꽉차면 조금위쪽에 주차할 수있는 공간이

3대정도 됩니다!

서문국수 내부인데요ㅎㅎ

내부라고 할 것 없이 자연 속에

테이블, 의자만 있답니당

서문국수는 로컬분위기 짱짱!!!!!

저는 이런 분위기 너무 좋아해서

반했어요!

요기는 부엌이에요ㅎㅎ

안에 엄청 바쁘게 요리하고 계셔요

금정산 서문국수 메뉴판

스웩쩌는 메뉴판!!!!!!!!!

분위기에 찰떡! 너무 어울려요

메뉴판도 알림판도

다 박스 찢!!!!!!! 매직으로 손글씨


막걸리 (소) 4,000원

서문국수 금정산 막걸리

젤먼저 막걸리가 나왔다!

금정산이 막걸리로 또 유명한데

이 막걸리는 시중에 판매되는

막걸리가 아니라 서문국수에서

제조했다고하는데 엄청 부드럽고 달달하다


가족들과 방문했는데

다같이 사진 한장 남기기

이렇게 안남기면 단체사진이 없어용

우리국수... 왜안나와???

막걸리 먼저 나오니 조카들이

국수 언제나오냐고...^ᴗ^귀여워


파전 8,000원

금정산 서문국수 파전

파전!!!!!!!!

반죽이 정말 바삭파삭하고

아 너무 맛있었다

꼭 시켜야할 메뉴!

금정산 서문국수 막걸리

파전도 나왔으니 막걸리 한잔~~짠!


도토리묵 8,000원

금정산 서문국수 도토리묵

두번째 메뉴 도토리묵!

탱탱한 도토리묵과

싱싱한 채소들을 무쳐서 주는데

정말 새콤달콤 맛있었다ㅎㅎ

 

나무들 사이에서 먹으니까

더 맛있는 듯!


비빔국수 6,000원 / 온국수 4,000원

국수가 젤 마지막으로 나왔다

비빔국수와 온국수!

금정산 서문국수 비빔국수

비빔국수는 특이하게

면만 비벼져서 나오고

채소는 옆에 같이 올려주셨다!

 

소스 많은 것 좋아하는 우리는

소스 좀 더 받아서 비벼먹었당ㅎㅎ

소스 추가 가능!

금정산 서문국수 온국수

그리고 온국수!!!!!

조카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온국수

 

평소 비빔을 좋아하는데

여기 온국수 진짜 맛있었다

국물이 오뎅국물처럼 더 고소하고 진했다

 

조카들도 너무 맛있게먹고

어른들도 다같이 후루룩후루룩


마무리 커피

사람들이 커피먹길래 자판기있다고

가보라해서 갔더니,,,

완전 수동 커피자판기ㅋㅋㅋㅋ

 

분위기랑 찰떡!

 


금정산 맛집 '서문국수' 위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