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주 황리단길 맛집, 한옥에서 즐기는 '피자옥' PIZAOK

by *\(^o^)/* 2020. 5. 12.

[피자옥 PIZAOK]

경주 피자옥

경주 황리단길은 정말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매번 와도 신상 맛집들,

신상 카페들이 엄청 많이 생겨나서

또 오게되는 것 같아요.

황리단길 피자옥

이번에는 뭘 먹을지 찾아보다가

건물도 너무 예쁘고 후기도 좋고

피자가 너무 맛있어 보여서

선택한 맛집입니다.

 

새로지어진 한옥이 아니라 기존에 있던

한옥을 개조해서 만든 식당인데요

저는 이런 한옥이 더 좋더라구요!

황리단길 피자옥

'피자옥'

이름만 봐도 피자가 메인인 식당입니다

경주 황리단길 맛집 피자옥

입구가 너무예뻐서

사진하나 찍고 들어갑니다~^ᴗ^

입구가 포토존이네요ㅎㅎ



피자옥 내부

내부는 엄청 깔끔했어요.

오픈주방으로 되어있어 피자만드는걸

볼 수 있도록 되어있네요.

오픈주방인 식당은 참 신뢰가 가죠ㅎㅎ

피자옥

4인석, 2인석으로 테이블 세팅되어있었어요.

오픈시간에 맞춰 간거라

앉고 싶은 곳에 자유롭게 선택해서 앉았어요!

경주 피자옥

날이 따뜻하고 햇살이 좋아서

저희는 테라스에 앉았어요

경주 피자옥

테라스 테이블 너무 좋았어요ㅎㅎ

바로 차가 다니는 도로가 아니라

골목길 입구라서 더 쾌적했어요



피자옥 메뉴

피자옥 메뉴판

3인, 4인세트메뉴가 있구요

샐러드, 피자, 파스타, 리조또, 라자냐, 스테이크

메뉴가 있었습니당

피자옥 메뉴판

고민끝에 피자는

7.트러플&페퍼로니 반반 피자와

피자옥 메뉴판

4. 베이컨 오일 스파게티를

주문했어요.

두근두근두근


경주 피자옥

메뉴 주문해놓고 기다리면서

사진찍기ㅎㅎ

경주 피자옥

골목길 입구에 핀 장미꽃과

한옥집이 예뻐서 사진 엄청찍었어요

 

황리단길이 대릉원, 첨성대 근처이고

높은 건물이 없어서 그런지

하늘이 더 높아보였어요ㅎㅎ

속이 탁 트이더라구요

 

테라스에 앉길 잘했어요 정말


허브를 퐁당 넣은 물과

핫소스, 꿀, 피클, 프레즐과자가

메인 세팅이구요

황리단길맛집 피자옥

드디어나온 피자와 스파게티!!!!!!!

황리단길 피자옥 피자

제 픽은 트러플비스마르크 피자....

트러플향도 너무 좋고

진짜 최고 맛있었어요ㅎㅎ

 

화덕에 구워서 그런지

피자 빵 끝부분도 너무 맛있게 먹었구요

빵 끝부분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기본 세팅으로 나오는 꿀 찍어먹으면

진짜 꿀맛이에요!

경주맛집 피자옥

오일파스타도 제가 좋아하는데

여긴 정말 촉촉하게 오일이 많고

베이컨, 야채도 많이 들어있고

정말 맛있었어요.

 

옆테이블에서 스테이크 먹는거보고

다음에는 스테이크 먹으러 또오기로했어요ㅎㅎ


황리단길에서 밥먹었던 것 중에

손에 꼽네요ㅎㅎㅎ

 

신상맛집은 아니지만

계속 변하는 황리단길에서

계속 자리잡고 사람들에게도

인기많은 이유는 인테리어도

비쥬얼도아닌 맛이겠죠.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황리단길에서 추천해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