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삼덕동 카페 추천, 조용하고 예쁜 한옥 신상카페 '모은'

by *\(^o^)/* 2020. 5. 26.

삼덕동 한옥카페

'모은'

모은

삼덕동 새로운 카페 '모은'

 

오랜만에 주말에 커피 한 잔 하러 삼덕동 와서

신상 카페 가보자며 찾다가

발견한 한옥카페.

 

위치 지도 찍고 왔는데

도착했다고 뜨는데 안 보여서

주차해놓고 보니 골목 안에 있더라구요.

 

골목 입구에서 찾기 쉽게

세워놓은 입간판 보고 들어가기!

 

-

open 12:00~21:00

월요일 휴무

 

입구부터 고즈넉하고 조용한 분위기인 카페 모은.

포토존이라는 입구에서 꼭 사진 찍으세요!

(저는 안 찍었지만..ㅎ)

 

마당이 작고 귀여워서

사진 찍으면 좋은 것 같아용

 

대구 삼덕동에서도 이런 한옥카페를 가다니

제가 한옥에 빠진 게 틀림없네요

카페 주방도 깔끔하게

한눈에 다 보이더라구요

깔끔깔끔



카페 '모은' 메뉴

카페 모은 메뉴

coffee / Non coffee

두 가지로 나뉘어요!

 

커피는 아메리카노, 라떼, 바닐라빈라떼, 흑임자라떼

논커피는 크림바닐라우유, 말차우유, 핑크레몬에이드, 망고백향과에이드

 

깔끔한 메뉴 구성 좋아용

 

그리고 '스콘'

카페 모은 스콘

스콘은 말차, 민트, 레몬, 얼그레이 4 가지 있어요.

포장도 되어서 많이들 포장해간데요.


따땃한 분위기에 외관과

실내에는 화이트+우드 인테리어로

깔끔했어요.

한옥의 구조와 큰 유리창을

잘 이용한 인테리어였어요.

테이블은 6개 정도 있었어요

저희가 갔을 땐 빈자리가 많았는데

금방 사람들이 꽉 차서

웨이팅 하거나 돌아가는 손님들도 많았어요.

삼덕동 한옥카페

유리창으로 보이는 뷰가

작은 마당 뿐인데도

자꾸자꾸 밖에 내다보게 되더라구요

별것 없지만 소소한 따뜻한 느낌이

좋았어요.


삼덕동 카페 모은

아메리카노, 카페라떼를

주문했는데요ㅎ_ㅎ

 

방금 전까지 한옥.. 따뜻함..

이러고 있었는데

영롱한 트레이 덕분에 약간 분위기 반전

뭔가 안 어울리는 듯할 수도 있지만

일단 예뻐서 맘에들었어욬ㅋㅋ

 

열심히 사진 찍기!

삼덕동카페 모은 스콘

4가지 스콘 중 레몬 스콘을

주문했어요,

예쁘기도 너무 예쁘고

적당히 상콤하면서 맛있었어요.

 

다음엔 얼그레이로 먹어봐야징!!

커피와 스콘 맛있어서

깔끔하게 순삭.

친구가 찍어준 사진도

영롱한 트레이가 다한 듯

 


주말 오랜만에 삼덕동 카페 갔는데

골목에 조용하고 귀여운 모은 카페에 가서

커피 한 잔에 마당 뷰 한 번.

소소하고 재미있는 시간이었다!

 

삼덕동은 갈 때마다 새로운 카페가

계속 생기는 것 같다.

갈 때마다 좋네 '-'♥


삼덕동 카페 '모은' 위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