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대구 근교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은 가창 '카페 공가'

by *\(^o^)/* 2020. 5. 29.

 

 

가창 카페공가

 

 

카페공가

화요일휴무

오픈 11:00 ~8:00

 

 

카페 바로 옆 주차장

약 15대 정도 주차 가능한 공간마련.


 

 

실내엔 카페주방과 테이블이 있다.

카페 공가는 대부분 야외 자리를 위해
찾아오는 곳이라 실내는 크지 않지만 우드톤에
따뜻한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

테이블도 5개정도 있어서 실내에 앉는 것도
좋을 것 같았다. 보통 아이들없이 어른들끼리
온 손님들이 앉아있었다.

 



카페 공가 메뉴

 

 

메뉴판 사진을 찍어왔다. 커피, 차, 에이드 등
다양한 메뉴가 많았다. 

대부분 아이를 데려오는 손님이 많은데
따뜻한 우유도 판매하니 아이들 주기에도 좋을 것같다.

또는 음료도 판매하고있어서 아이들 메뉴로도 제격이다.

 

 

그리고 코를 자극하는 따끈한 빵냄새에
빵을 안살수가 없었다.

빵 종류도 스콘, 크로와상, 타르트, 레이즈롤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었다!

조카들이랑 손잡고 빵 고르러갔는데
커스터드레이즈롤을 콕집어 골랐다ㅎ_ㅎ

빵 고르는 것도 귀여운 나이 4살,
크로와상도 사주고싶었는데 다 나가고 없어서 아쉬웠다

 

 


카페공가는 야외에서 아이들 뛰어놀게하기위해 많이 찾는다.

그만큼 야외 공간이 넓고 테이블도 많이 준비되어있다. 거기에다가 너무너무 좋은건 나무 밑에 그늘이 너~무 잘 마련되어있다는 것이다. 나무는 오디나무라서 아이들이 따서먹기도했다.

 

 

나무그늘 밑 테이블 자리에서 조금 더 내려가면
넓은 잔디밭 공간이 나온다.

여기가 정말 아이들이 뛰어놀 공간!
정말 마음껏 뛰어놀기 좋아보였다 

그런데 더 놀라운건 여기 바로 밑에는 계곡물이 흘러 아이들이 물놀이까지 한다는 것!

아예 갈아입을 옷을 챙겨온 엄마들도 있었다.
날이 더워질 수록 사람이 더 몰리지 않을까 싶다

 

 

다들 비누방울 챙겨와서 노는 모습에 나도 챙겨올껄
아쉬웠는데 빵사러갔다가 비누방울 판매를 발견.
카운터에서 판매하고있었다. 역시 손님들이 뭘 원하는지 너무 잘알고 있었다.

바로 하나 구입해서 조카들이랑 비누방울 놀이했는데 조카들 말고도 아이들이 다 따라오며 좋아하고

피리부는사나이가 된 느낌..하하

어쨋든 애들이 좋아하니 땀 흘려가며 열심히 놀아줬다

 

 


 

 

더운 날씨에 열심히 뛰어놀고 먹는
아이스아메리카노 맛 최고!

빵도 너무 맛있게 먹었다.
뛰어놀려면 빵도 먹어줘가면서 체력 충전

 

 

비누방울도 너무 좋아하고
여튼 엄청 뛰어다니며 놀았다.

엄마도 커피먹으며 쉬고 아이들은 마음껀 뛰어놀고,
일석이조!!!!

 

 


 

 

그리고
카페 옆 쪽을 보니 아이들 미술체험장이 있었다.

어떤 수업을 하는지는 자세히는 모르지만
화분에 식물도 심고 재미있어보였다.

수업문의 관련내용도 카페에 비치해두고있었다.

엄마들 커피마실 동안 아이들 체험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대구에서 가창까지 정말 얼마 안걸리는데 이런 자연속에서 아이들을 뛰어놀게 할 수있다는게 너무 좋았다.

카페라 엄마들도 좋고 아이도 좋고 다음에 또 조카들이랑 가야지!

다음엔 물놀이도 하고 와야겠다 '-'


카페공가 위치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