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강릉커피거리 '키크러스 카페' 안목해변 바다뷰, 야경 맛집

by *\(^o^)/* 2020. 5. 8.

안목해변, 강릉커피거리 [키크러스 커피]

강릉에서 유명한 커피거리 중

키크러스 카페를 소개합니다


키크러스 커피 오픈, 마감시간

일~목 : 오전 8시~24시

금, 토 : 오전8시~01시

안목해변 바로 앞에 위치해서

바다뷰가 그대로 보이는 카페에요!!!

키크러스커피 바다뷰

테라스에 나가서 찍은 사진이에요ㅎㅎ

앞에 나무가 가려져있다고 생각할 수도있지만

오히려 저는 이 풍경이 더 맘에들더라구요

 

노을과 바다, 나무 조합이 너무 예뻐서

사진 엄청찍었어요!


키크러스 커피 연탄빵

강릉 키크러스커피 연탄빵

그리고 키크러스 커피에서 유명한

연탄빵!!!!! 너무 귀여워요ㅎㅎ

 

작은사이즈가 여러개 들어있는

선물세트 같은 것과 연탄케이크

강릉 키크러스커피 연탄케이크

연탄케이크 가격 12,000원

초코맛일 것 같은 연탄케이크!

귀여워서 하나 사고싶어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