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대구에서 가기좋은 창녕 '별숲 글램핑' 별 보러 떠나요!

by *\(^o^)/* 2020. 5. 28.

창녕 별숲 글램핑

 

 


 

 

갑자기 떠나고 싶어 정해버린 글램핑!!!!!!

노는 데는 추진력 장난 아니죠?

 

대구에서 고속도로 타면 40분밖에 안 걸리는
가까운 거리에 있는 창녕 별숲 글램핑.

차를 사고 얼마 되지 않을 때라 멀리 가는 건
조금 부담스러웠거든요

그런데 크게 멀지도 않아서 바로 선택해버렸어요!

 

셋이서 만나고 놀고 술 먹고는 많이 했는데 
1박 여행 온건 처음인데 역시나 신났어요.
출발한 지 40분 만에 별숲글램핑장 도착!

 

 

글램핑의 장점은 텐트, 장비
다~~~ 준비되어있어서 편하다는 점!

캠핑 가고 싶은데 장비 준비, 도착해서도 텐트 치느라
1시간 이러면 너무 힘들잖아요?

글램핑은 도착해서 바로 놀 수 있어요ㅎㅎㅎ

저희가 예약한 별숲글램핑은 차를 바로 옆에
세울 수 있어서 짐 옮기는 것도 너무 편했어요

 

그래서 도착하자마자 짐 바로 옮기고
사진 찍고 놀았어요

 

 

대구를 조금만 벗어나서도 이렇게 공기가 좋고
자연자연한 곳을 만날 수 있는 게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날도 좋고 글램핑장도 예뻐서 사진도 잘 나왔어요
ㅎ_ㅎ우리 행복해 보인다

 

 

도착해서 짐 내리고 사진 찍고 놀다가 잠깐 휴식!


 

 

잠깐 휴식 후 바~~ 로 먹방 시작!
먹방 여행처럼 장 봐왔거든요.

사실 캠핑, 글램핑 오면 맛있는 거 먹는 재미잖아요!

 

냄비밥 올려서 돌로 꾹 눌러놓고 고기굽기시작,
역시.... 여행엔 고기야♥

 

 

크 일단 소고기를 구워줍니다! 비쥬얼봐봐~~~~

여행 와서 숯불에 구워 먹는 고기가 세상에서
젤 맛있는 것 같아요 정말 정말

 

 

고기 구워 먹다 보니 벌써 해가 지네요.
산 속이라 빨리 해가지는 것 같아요

그래도 어두워지면 켜는 조명 무드가 또 좋잖아요?

 

 

그렇게 우리는 밤이 될 때까지 먹기만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대단해

소고기 한팩 먹고~
삼겹살, 목살에 소시지 구워 먹고~
콘치즈 해 먹고~
파인애플 구워 먹고~
느끼하니까 불닭발 먹고~
마약 옥수수도 해 먹고~
국물 먹어야 되니까 라면 하나 끓여먹고~
약해진 숯불에 군고구마 해 먹고~

 

진짜 우리 대단해

 

 

여행 오니 나눌 수 있는 이야기들도 하고
젤 좋은 건 집에 안가도 되니

술도 마음 놓고 마시고... 너~무 행복했어요.

 

주위에 커플, 가족들 단위로도 많이 왔더라고요.

글램핑 부스 앞에는 넓은 잔디밭이라
아이들이랑 오기에도 너무 딱이에요

 

 

역시 캠핑 분위기도 너무 좋고
여기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셔서 숯도
계속 챙겨서 더 넣어주시고 만족도 높았답니다.
(숯도 좋은 거 쓰시고 너무너무 조음)

 

한참 먹다가 하늘을 올려다봤는데 별이
너~~ 무 많이 보이더라구요

정말 오랜만에 별을 봤거든요ㅎㅎ
산속이라 깜깜하고 공기도 좋아서 그런 것 같아요.

바로 돗자리 꺼내서는 셋이 잔디밭에 누워서
별구경도 한참 하고

이런 경험이 정말 큰 추억이 되는 것 같아요


 

 

계속계속 먹다가 갑자기 체할 거 같다고
산책 한 바퀴 갔다가
발견한 봉봉... 이마이 신나게 뛰고 소화시킨 후
다시먹었다... 대단하죠?^~^


글램핑 다녀온 이야긴데 먹는 이야기밖에 없네요?
하하하
어쨌든 여행은 언제나 좋은 거고
이 조합도 언제나 좋은 거~~~


-

 

고급진 펜션도 좋지만 글램핑만의 분위기가
너무 기억에 남았어요

꼭 다시 오고 싶은 곳이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