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경주여행 시 꼭 들려야하는, 사진스팟 '분황사 청보리밭'

by *\(^o^)/* 2020. 5. 13.

경주 분황사 옆 청보리밭

경주에 위치한 청보리밭은

분황사 옆에 위치한

경주역사유적황룡사지구(세계문화유산)입니다.

 

청보리 밭이 분황사 바로 옆이라

네비를 찍을 때는 경주 분황사를 찾아서

분황사 주차장에 주차하시는 것이 가장 편리합니다!



경주 청보리밭 위치

분황사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당

)ª_ª)b

입구에 크게 분황사 표시가 있으니

잘 찾아가시길 바랄께요~!


경주 청보리밭

청보리밭이 정~말 넓었어요.

셀프웨딩 사진 찍으러 온 커플도 많았고

커플, 가족, 친구들끼리

사진찍으러 많이 왔더라구요!

 

뒤에 보이는 건물은

'황룡사지황룡사 역사문화관'입니다.

건물이 멋있네요~!

경주에 이렇게 넓은  청보리밭이 있는지

저도 몰랐었는데 친구 인스타 올라온 사진보고

찾아오게됐어요!

 

저처럼 위치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이 있을 것같아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엄청 넓어서 끝까지 가는건 정말 불가능이구

사진도 멀리까지 안들어가고

조금만 걸어들어가서 사진찍고 나왔어요!

 

생각보다 사람도 많이 없어서

사진찍기에 정말 좋았어요ㅎㅎ

 

꼭 한번 들러보세요~!

초록초록 청보리가 너무 예쁘답니당


짜잔 남자친구도 사진 찍어줬어요

햇빛이 짱짱할 때라

사진 색감이 정말 예뻤어요

사진실력이 점점 느는 남자친구

아주 좋아요~~ㅎㅎ

하늘도 정말 깨끗하고 맑고

파랗게 사진색감도 잘 나온것 같아요

제가 고른 베스트컷ㅎㅎ

햇빛 정면은 너무 눈부셔서

절대절대 못찍고 살짝 옆으로해서 찍어서

얼굴에 그늘이졌지만 느낌있게

잘나온것 같아요!

청보리밭 사이에서 찍으니

더 예쁘네요ㅎㅎ

뒤에 살찍 보이는 건물은

'황룡사지황룡사 역사문화관'입니다

 건물이 너무 멋있어서

청보리밭 뒷 배경으로 잘 어울려요

사진찍으러 왔으니

열심히 사진찍었어요ㅎㅎ

 

폴라로이드도 챙겨갔는데

밧데리를 충전 안시켰더니

오작동 삐릭삐릭 하더니

4장 남기고 꺼져버렸고

 

겨우 건진 4장도 이상하게 인쇄되어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즉석 인쇄되는 사진 느낌이 좋았어요


폴라로이드로 찍은 사진

폴라로이드에 칩을 넣어서

즉석인쇄되는 사진이 파일로도 동시 저장되어요

 

몸만 찍은 사진은 셔터 누르면서

떨어뜨리는중...

실수였지만 남자친구는 느낌있다며

만족하는 사진ㅎㅎㅎ

황리단길에 있는 설월 카페에 가서

뽑힌 사진구경도하고

폰으로 찍은 사진도 구경했어요

 

청보리밭에서 시간도 많이 안쓰고

사진도 많이 찍고

경주가면 잠시 들려서

사진 남기기 좋을 것 같아요!

 

분황사 옆 청보리밭 추천해요


경주 맛집, 카페 둘러보기

 

경주 대릉원 황리단길 신상 카페, 설월

설월 경주 대릉원 황리단길 신상 핫플 카페 '설월명가' 위치 경주 황리단길에는 어마어마하게 많은 카페들이 있는데 그 중에도 예쁘고 한옥한옥한 분위기에 신상카페를 갔어요! 일단 눈에 띄는

dajoyful.tistory.com

 

 

경주 황리단길 맛집, 한옥에서 즐기는 '피자옥' PIZAOK

[피자옥 PIZAOK] 경주 황리단길은 정말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매번 와도 신상 맛집들, 신상 카페들이 엄청 많이 생겨나서 또 오게되는 것 같아요. 이번에는 뭘 먹을지 찾아보다가 건물도 너무 예�

dajoyful.tistory.com

 

 

경주 대릉원, 황리단길 카페, 한옥카페 '로스터리 동경'

[ 로스터리 동경 ] 경주 대릉원, 황리단길 한옥카페로 유명한 로스터리 동경 카페에 왔다. 귀여운 한옥카페 동경 내부 테이블도 있고 외부에 평상도있는데 우린 바깥 마루자리에 앉았다 아이스��

dajoyful.tistory.com

 

 

경주 숨은맛집, 황리단길 근처 '계업식' 버섯 크림 치킨스테이크 추천

[ 계업식 ] 계업식 : 닭을 업으로하는 식당 (경주 숨은 맛집, 황리단길 근처) 우연치 않게 인스타에서 팔로우했던 쉐프님이 경주에서 오픈한다고 준비했던것 부터 봐왔던 음식점! 계업식 인스타��

dajoyful.tistory.com

 

 

경주 숨은 핫플 카페, '스펑크커피' Spunk Coffee

[ 스펑크커피 Spunk Coffee ] 경주 숨은 핫플카페 황리단길 카페로 가려다가 황리단길은 주차도 복잡하고 시끌해서 조용하고 한적한 새로운 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스펑크 커피' 굽이굽이 골목길 유

dajoyful.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