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대만 타이베이 자유여행 3박4일 -part.3 (멜란지카페, 키키레스토랑, 화산1914 공원, 죽촌 타케무라)

by *\(^o^)/* 2020. 4. 30.

2019.2.17

타이베이 여행 3일차

중산카페거리 멜란지 카페

 

오늘은 아침일찍부터 나섰다!

조식대신에 브런치 먹으러가자며 지하철타고 총총

중산카페거리에 있는

브런치로 유명한 멜란지카페 도착

1호점 2호점있었는데

1호점은 벌써 자리가 없어 2호점으로 안내받았다

전체적으로 따듯한 분위기에

달달~~한 냄새까지 아침부터 너무 기분 좋구요

와우 비쥬얼 대장...

딸기와플에 아아...그리고 라떼종류를 시켰는데

라떼는 저 고급진 비쥬얼...

우유랑 에스프레소가 따로나와서

입맛에 맞게 비율맞춰서 먹으면 되는 것...너무 좋아

비쥬얼에 한 번

맛에 한 번 감동받기

ㅋㅋㅋㅋ와플 해치우고 사진한번 찍어주고

표정 너무 만족스러워보여

배부를때... 제일 기분좋아...


중산카페거리

중산카페거리 이름답게 카페도 많았고

골목골목 너무예뻤다

그 사이사이 소품샵, 디자인샵도 많아서 구경할 것도 많았다

귀여우오


하지만...

아직 다 소화시키지 못했는데

다음일정 키키레스토랑...

키키레스토랑

키키레스토랑

 

키키레스토랑은 미리 예약을 해야해서

시간맞춰가야해... 배불러도 가야해

키키레스토랑

키키레스토랑은 진짜 유명해서

꼭 가고싶었던 곳 중 하나!

하지만 둘이 시키키엔 많은 양인데 기본이라 어쩔 수 없었어

창잉터우 (부추 꽃 볶음), 펑리샤츄 (파인애플새우튀김),

라쯔지딩 ( 닭고기튀김+건고추), 라오피넌러우(말캉말캉한 두부)

양이 많아서 다 먹지는 못했지만

다 맛있었다

키키레스토랑

 


화산 1914문화창의공원

디자인 소품샵부터 오르골, 빈티지 편집샵, 레스토랑, 카페

없는게 없던 곳

생각보다 규모도 커서

여기서 구경하며 보낸 시간이 길었다

그 중에서도 묘기대행진ㅋㅋㅋㅋ

할때마다 멈춰서 계속구경

진짜 빠져들어빠져들어

곳곳에 예쁜 포토존도 많고

구경할거리 즐길거리 많아서

다음일정 하나 빼먹고 여기서 잘 놀았다!


죽촌 다케무라

로컬 술집, 타이베이 사진맛집

어둑어둑 저녁되서 찾아온 곳

죽촌 다케무라

관광객보다는 로컬맛집이라그래서 꼭 오고 싶었다!

그리고 타이베이 타워도 보이는 핫스팟

이라고...해서 왔는데

오늘 흐린하늘때문에 완벽하게 안보여서 아쉽ㅠㅠㅠ

해석...영어...하나도 없는 메뉴판

ㅋㅋㅋㅋ도전이라며 최대한 찾아보면서 주문햇다

옆에사람들 먹고있는거 먹고싶었는데ㅋㅋㅋㅋ

뭔지몰라서 주문못해

분위기 너무 좋고 여행온거도 너무 좋고

좋다 좋다 남발한 날

주먹밥이랑 꼬치종류로 나름 잘...시켜먹었다

닭꼬치 너무 먹고싶었는데 그건실패

또 도전해서 주문했는데 옥수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옥수수세요...?ㅋㅋㅋㅋ

그래도 맥주도 여러가지 골라서 먹어보고

안주도 실험정신으로 시켜먹어보고

진짜 재미있었다


사포재즈바

정인이 아니었음 생각 못했을 것 같은곳인데

정인추천으로 와보게된 곳!

너무일찍와서 조용할때 들어왔는데

점점 사람들 모이고 거의 아지트처럼 다 지인인것 같았던 손님들

보기만해도 흥나고 재미있었다

진짜 즉흥으로 하는 노래 연주 이런분위기

못느껴본건데 너무 재미있고 흥났지

 


해외여행오면 항상 유명한 곳 찾아가기 바빴던거 같은데

여행을 누구랑 가느냐에 따라 일정도 느낌도 다른데

정인이랑 갔기때문에 할 수 있었던 경험이 너무 좋았다.

뭘해도 착착 맞고 식성도 착 맞고

서로 잘 이해해주고 그러다보니까 여행하면서

한번도 싸운적도 없고 투닥거린적도 없고

평소에도 여행에도 그냥 인생 메이트ㅋㅋㅋ

마지막날까지 여행 잘 하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