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기장 아홉산숲 근처 맛집, '철마연밥' 솔직후기 (한우떡갈비,연잎밥)

by *\(^o^)/* 2020. 5. 5.

기장 맛집 ' 철마밥 '

 

부산기장 아홉산 숲갔다가

점심시간에 맞춰서 간

철마연밥!!!!!

주차장

식당 마당에 주차할수있는데

약 15대 정도 댈 수 있었던 것 같다.

 

12시쯤 도착했는데

겨우 주차할 수있었다ㅎㅎ나이스

그리고 웨이팅!!!!!!😖

 

앞에 15팀 정도 있었지만

식당이 넓어 테이블도 많고

아주 빠르게 회전되어서인지

30분 정도 웨이팅하고 들어갈 수 있었다

철마연밥 웨이팅

웨이팅 할 수있는 공간도 마련되어있어서

의자 앉아서 편하게 기다렸다.

 

고기 기다리는 하둥이들💕


철마연밥 메뉴판

기장 철마연밥 메뉴
기장 철마연밥
기장 철마연밥


한우떡갈비, 연잎밥 정식

15,000원

 

연잎밥 한우떡갈비 정식 3개 시켰는데

떡갈비가 6개 연잎밥3개가 나왔다.

 

1인 시키면 떡갈비2개 연잎밥1개가

나오는것 같다ㅎㅎ

철마연밥 한우 떡갈비

식지 않고 따뜻하게 먹을 수있도록

그릇아래에 불도 붙여주셨다.

 

그리고 떡갈비 중간에 백김치를

같이 주시는데

불에 살짝 구워져 떡갈비랑

같이 먹으니 깔끔하고

정말 맛있었다!

철마연밥 연잎밥

연잎밥! 안에 영양만점 재료가 가득했다.

4살 조카도 잘 먹을 만큼 맛있음!


연잎막국수, 숯불갈비 세트

10,000원

 

 

연잎 막국수, 숯불갈비 세트를 2개를 시켰다.

숯불갈비 2인분양인데 엄청 많이 주신다.

철마연밥 숯불갈비 2인분

숯불갈비도 마찬가지로 구워서 나오기때문에

먹기가 간편하다!

떡갈비처럼 계속 따뜻하게 먹을 수 있도록

그릇아래 불을 켜주신다.

 

그리고 막국수는...사진못찍고

바로 뱃속으로>_<헷

사진은 없지만 양도 많고

엄청 맛있었다 추천추천

-

같이 나오는 기본찬도 맛있어서

배부르게 잘 먹었다!

 


기장 철마연밥

매일 11:30 - 21:00 (월요일 휴무)

주차장있음

051-724-8080

 

 


 

 

더킹 촬영지로 유명한 부산기장 '아홉산숲' 대나무숲

기장 아홉산숲 최근 드라마 '더킹' 촬영지로 핫해진 부산 기장의 아홉산숲을 다녀왔다! 입장권 : 5,000원 (유아 무료) 개장시간 : 오전 9시 휴무일 : 월요일 휴무 주차장 : 무료 * 참고 * 아홉산숲은 관광지가..

dajoyful.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