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대만 타이베이 자유여행 3박4일 -part.2 (시티즌M호텔, 상인수산, 타이베이 시립미술관, 화사지예 야시장, 발마사지, 여취여몽 )

by *\(^o^)/* 2020. 4. 30.

2019.02.16

타이베이 여행 이틀차!

스타호스텔 조식

스타호스텔 조식으루 하루시작!


오늘은 스타호스텔 체크아웃하고

시티즌M노스게이트로 숙소 옮기는날

 

체크인 시간 전이라 짐만 맡겨놓고

까르푸들려서 쇼핑

짐들고 걸어가기 힘들어서 버스타기ㅋㅋ

호텔에 짐이랑 같이 맡겨놓고

다음일정 고우고우


다음일정은

상인수산

수산물도매시장같은 곳인데

여기서 바로 먹을 수도있고 도시락처럼 판매해서

사람들이 진짜 많았다!

 

연어, 참치회 도시락이 저렴하지만 퀄리티 높높

원래는 포장된 스시랑 연어회랑 먹으려다가

제대로 먹어보자며 자리 잡았다

크 이 비쥬얼에 바로 침닦으면서 주문!

시원한 맥주에 싱싱한 해산물이랑 먹으니까

진짜 기절

서서먹는 바 자리밖에 없어서

불편할 줄 알았는데 서서먹는거 색다른 경험이었당

이때까지 좋았자나...

신나게 먹고 이제 미술관가자며 버스타고 가다가

급 폴라로이드 없어진거 알고 택시타고 다시 상인수산으로

다행히 안내데스크에서 찾았다!

마지막까지 안내데스크 언니가 ???카메라???

이런표정 짓고있어서 없는줄알았는데

이거?이래서 너무 기뻤다ㅋㅋㅋㅋㅋㅋ

안내데스크 언니 연기대상...

그덕에 택시타고 이동하는데

택시 늠 귀엽구요


타이베이 시립미술관

타이베이 시립미술관 도착

오늘은 날씨는 꾸릿꾸릿했지만

맛있는 것도 먹고 미술관도가고 나름 알차게 잘 보냈다.


시티즌M호텔 뷰 (리버뷰)

대만 시티즌M호텔 리버뷰

그러고 잠깐 쉬러 들어온 우리 숙소!

침대 옆이 통유리창이라

뷰가 진짜 예쁘다!

참고로 시티뷰가 더 예쁘다고...ㅎ

티비에 폰연결해서 어제찍은 사진도 구경하고...

우리 어제부터 너무 신혼여행같자나

다정해..

타이베이 시티즌M호텔 리버뷰

창문 전체가 유리라 밤이 될수록 예뻐졌다

어두워지니까 더예뻐

사악 씻고 쉬다가 야시장구경가자며

다시 고고


화사지예 야시장

숙소랑 가까운 화사지예 야시장왔는데

어제 너무 왕왕큰 스린야시장 다녀와서그런지 시시

그래서 시원하게 마사지 받쟈!

 너무 좋긴했는데 너무 아팠다...하하


여취여몽

어슬렁어슬렁 거리구경만해도 재밌어서 돌아다니다가

찜해둔 여취여몽 왔다!

 

타이베이에 있는 칵테일 바 인데

입구 진짜 특이해서 못들어갈뻔

포스터가 붙어있고 영화관같은 컨셉

안이랑은 완전 다른 느낌이었다! 꼭 가보길 추천

여기오는거 깜빡하고 너무 편한복장...

우리 입구컷...아니냐며ㅋㅋㅋ

 

칵테일바인데 인기가 많아서 사람들이 아주 꽉꽉차있었다

여취여몽 : 취한 것 같기도 하고 꿈 같기도 함

이름도 너무 마음에 들고 분위기도 좋고

칵테일도 맛있었다!

제일 인기 많았던 두 칵테일

이름은 기억안나는데...

저 하나는 아스파라거스 주스가 들어간 칵테일!!!!!

이상할 것 같지만 맛은 있었다!

칵테일 잔이 특이하게 호리병 도자기, 캔 다양했다!

한국에 있어도 인기 엄청 많을 것 같다

칵테일까지 호록호로록 먹고는

숙소로 복귀

내일도 꽉꽉 채워놓은 일정에 설레면서 꿀잠자기!

댓글